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문적 광산용 산업기계 소개입니다~ 현대산기

전문적 광산용 산업기계 소개입니다~ 현대산기

 

오늘날씨가 많이 추워요~

이렇게 추울때는 어디서 뭘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역시 뭐니뭐니해도 집이 최고죠 ^^

 

오늘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전문적 광산용 산업기계를 소개해드릴께요~

 

 

 

저는 크라샤제품을 몇가지 소개해드릴께요

전문적으로하는 광산용 산업기계이기 때문에

믿고보셔도되요~!!

 

위사진은 죠 크라샤라는 제품이구요.

파쇄설비를 하는 용도로 사용된다고해요.

 

 

 

제품을 여러방면에서 볼때의 모습이네요.

강하고 단단하면서도 간편한 구조로 설계되었고,

강한 파쇄력과 높은 언더율을 실현해준다고해요.

 

 

 

다음으로 콘크라샤네요.

콘크라샤는요~ 1대 혹은 2대이상으로 사용되는

2차 파쇄용기계라고합니다~

 

 

 

콘 크라샤는 죠크라샤의 크기에 맞추어서

설계된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롤 크라샤에요.

롤 크라샤는 각진 골재를 생산하는데

쓰인다고하는데요~

 

 

다른 크라샤는 둥근 입자로 골재를 생산하는것과는 다르게

롤 크라샤는 각진 골재를 생산한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이외에도 전문적인 광산용 산업기계가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면 참고가 되실거에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전문적 광산용 산업기계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