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산간판 시공후기 소개입니다~

아산간판 시공후기 소개입니다.

 

안녕하세요.점심을 먹은지 얼마 안되어 그런지

자꾸 하품만 나네요. 나만 그러는건 아니죠? ^^

오후에도 허리펴시고 힘내세요.

 

오늘은 아산간판 시공후기를 소개합니다.

자료에 도움주신 금화종합광고사 감사드립니다.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 광고물제작 시장의 다양한 니즈를

수용하기 위해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만들어 내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교회간판 시공입니다. 하얀 글씨에 잘 어울리는 파란색 배경입니다.

비록 글씨는 조금 작지만 한눈에 잘~ 보이네요.

 

 

 전통옹기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옹기만 눈에 띄운줄 알았는데 간판도 잘 되어 있어

 깔끔하고 글씨체도 옹기처럼 보이네요.

 

 

한가위 노래자랑!!! 현수막이 쭉~ 깔끔히 펴 있네요

이럴땐 가을이 그리워요~~ 

지금 막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가을은 멀지 않겠지죠?

 

 

현수막만 보면 궁금증이 생기네요.

간편하고 한눈에 보일수 있게 잘 설치 하셨네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이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홈페이지 참고하심 되구요.

제작 및 설치는 언제든지 전화로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안산간판 시공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아산에 계시는 분들 간판제작에 필요하심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