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세계최초 에어리스도장기 소개에요~ 평강사

세계최초 에어리스도장기 소개에요~ 평강사

 

 

어제부터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었나봐요~
너무 추워서 출퇴근길이 더 힘들어졌어요ㅠ

밖에 돌아다니기를 좋아하는 저는

이제 추워져서 어디 나가지를 못하겠네요 ㅎㅎ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나눔은요~

세계최초 2년보장 에어리스도장기!!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려볼께요~^^

 

 

 

 

저는 이기계를 소개해드리면서 알게되었는데요~
이 기계는 베스트판매상품!!이라고하네요~
제품명은 X-PRO 50 전기식에어리스라고합니다.

 

 

 

 

제품 구성을 보시면~

이기계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이해가 되실거같네요~

 

아파트 수성도장이나 징크도장,내화페인트도장에

적용되는 제품이래요.

세계최초 에어리스 도장기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이 제품은 신제품이에요!!

'슈퍼 타이거 엑스프로 31'이구요

에어리스 전기식 도장기라고해요.

이 제품은 소형장비 최초로

내구성이 강한 고품질 펌프팩킹이 가능해요.

 

 

 

 

이 제품은 수선도장이나 인테리어도장, 철골내화도장에서 쓰이네요.

신제품이다보니 눈길이 더 가지않나요~?

 

 

 

다음으로는~
엑스프로 분체도장기구요

(스프로뱅크)

분체도장기 엑스프로KCI-K1분체정전도장기라고해요.

 

 

 

 

K1 수동 도장용이구요.

구석진 곳까지 침투가 잘 된다고해요.

 

이외 제품들 중에도

믿으실만한

세계최초 에어리스도장기를 소개해드릴만한

에어리스도장기가 많이 있네요.

홈페이지 방문하시면 추천상품이나 신상품이 준비되어있으니까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추운날씨 감기조심하시고,

지금까지 세계최초 에어리스도장기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