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국내최대판매 콤프레샤 소개입니다~ (주)한신콤프레샤

국내최대판매 콤프레샤 소개입니다~ (주)한신콤프레샤

 

 

월말인데 새해계획은 있으신가요~?

시간이 정말 금방금방 가는거같아요~
후회없이 계획 잘 세우셔서

내년도 무리없이 잘 보내도록해요~

 

저는 오늘~

국내최대판매! 각종 콤프레샤를 소개해드릴께요~

 

 

 

 

가장 먼저 피스톤 콤프레샤인데요,

이 제품은 국내에서 최대판매되고있는

수풀제품으로 10년이상 수출되고있다네요~

 

 

 

 

내구성이 월등하고

오랫동안 안심하고 쓰실 수 있는

고성능 제품이라고해요~

 

 

 

 

다음으로는 스크류 콤프레샤에요~
전세계에서 성공한 업체가 몇안되는데

이 업체에서 새로운 역사를 장식한 신제품이라고해요~

 

그래서 국내최대판매 콤프레샤인

이유가 있네요~!

 

 

 

 

간단하게 요약해드리자면요~
인버터 운전이 가능하고

수십가지의 운전상태를 점검하실수가 있다고해요.

 

이 제품은 한마디로 똑똑한 제품인거같네요~

기계의 운전/정지까지도 웹상에서 자유롭게 원격가능한 시스템이라네요.

 

 

 

 

 

제습장치 중 에어드라이어인데요~

에어드라이어 말고도 몇가지더 소개되어있네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지금까지 국내최대판매 콤프레샤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