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품질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입니다~ 신원콤프레샤

고품질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입니다~ 신원콤프레샤

 

이제 정말 12월이네요~
월말은 좀 특별하게 보내고 싶지 않나요~?

하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고민이네요~

 

저는 오늘 고품질 스크류콤프레샤 소개를

나눠보려구요 ^^

 

 

 

고품질을 자랑하는 스크류콤프레샤를

대표적으로 몇가지만 소개해드려볼께요~

 

이제품은 소형스크류콤프레샤 입니다.

정숙한 운전이 가능한 사무형 공장에서 적합하다고해요.

 

 

 

부가설명을 드리자면요~
쾌적한 공장환경을 위해 설계된

독립형 공장을 위한 제품이라고합니다~

 

 

 

이 제품 또한 스크류콤프레샤구요~

중형스크류콤프레샤입니다.

최단 시간내에 소모품의 교환이 가능한 제품이라고해요.

 

 

 

이 제품은요~

정숙하고 부드러운 운전이 가능하고

지보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스크류콤프레샤를 찾는 분들에게는 좋은보가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제품이에요~

중형직결 스크류콤프레샤라고한는 제품인데요.

운용비용을 최대 15%이상이나 절감할 수 있는 콤프레서라고해요.

 

 

 

이 제품의 자랑거리는요~

최소의 운용비용을 약속한다고해요.

1대1 구동방식을 적용해서

낮은 전력비로 더많은 압축공기를 생산할 수 있다고합니다.

 

저는 간단한 소개정도로 마쳤지만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실수 있으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고객상담전화도 가능하니 편하게 연락주세요~
지금까지 고품질 스크류콤프레샤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