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각종 크라샤 광산용기계 전문업체 소개에요~ 현대산기

각종 크라샤 광산용 전문업체 소개에요~ 현대산기

 

이글을 읽으시는 분들은

모두 좋은사람 만나서

꽃길만 걸으셨으면 좋겠네요

왜 본인이 힘든연애를 하는지

모르겠구! 본인을 사랑하면서

똑똑한 연애를 합시다

뜬금없지만 갑자기 드는생각

적어봅니다 ㅋㅋㅋ

가을이니까 다들 연애하드라구요

나빼구...아몰라여 추워요!

 

더추워지기전에 각종 크라샤 광산용기계 전문업체

현대산기 소개 하려구요

ㅋㅋㅋㅋ

 

 

왠지.. 영화 ET가 생각나는 이미지 입니다

뭐 고객과 소통 함께한다는 뜻인가요?

넘나 감동 ㅠㅠ

무려 35년의 기술력을 가진 믿을만한 기업!

현대산기 각종 크라샤 설명하려구요~

 

 

이곳은 광산용 산업기계 전문기업입니다!

오늘제가 소개할 제품은 죠크라샤, 콘크라샤, 롤크라샤 

총 3가지 제품입니다~

위 사진은 조크라샤의 모습입니다~

고장력 볼트와 디스크스프링을 사용하였다는점

만으로 고급 품질 인정~~ 아시죠? ㅋㅋ

직접찍은 사진은 홈페이지에 올라와있으니

글의 하단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쎄요~~

 

 

현대산기의 각종크라샤 광산용기계중 두번째 제품~

거대한 위 사진은 거대하고 튼튼하고 고급스런 제품~

콘 크라샤 입니다~~

앞에보신 조크라샤의 크기에 맞추어 설치되는

이건 완전 중요한 사항!!이구요~

 

 

석회석, 화강암, 광석, 강자갈등 투입되는원석과

파쇄실형상 수치도 각각다르니,

사소한것도 꼼꼼히 따지셔서 좋은 제품 얻어가시면

저의 목표달성입니다 ㅎㅎ

 

 

마지막 제품은 롤크라샤 입니다~

딱봐도 알겠죠~ 저 무쇠주먹같은 롤이

다른 크라샤와 다르게 각진 골재를 생산한다는 사실..!

아시면 좋겠습니다^^

크라샤 이외에 스크린, 볼밀, 샌드시설도 있으니깐요

그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홈페이지를 참조해주시구요^^

문의 전화는 아래 번호로 해주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상으로 현대산기 각종크라샤 소개 마칩니다~~

감사해요